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6. 하루.순




 

 

하루.순

분야 : 조경


공간 : 돈의문 박물관마을 / I6

오픈 시간 : 평일 11:00 - 18:00 / 주말 11:00 - 18:00 / 월요일 휴관




 



하루.은 조경, 도시설계, 건축을 연구하는 이들의 모임입니다.

분야간 경계를 넘나드는 창발적 도시문화 콘텐츠를 기획·운영하고, 이를 통해 이론과 실천, 삶과 앎의 합치를 꾀하고자 합니다.

 

하루.은 도시 문화와 자연이 만나는 플랫폼입니다.

온실 하루365일 내내 도시정원문화를 만날 수 있는 장소이고, 머무름과 휴식의 장이자 새로운 배움의 터전이 되고자 합니다.

문화실험실 은 자연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발굴하여 소개하는 소통의 플랫폼입니다.

 

하루.에서는 정원문화의 체험에 더하여 이해를 돕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식물학과 문화사가 결합된 교육 프로그램과 북토크, 대중적인 가드닝 클래스와 심도 있는 워크숍, 키즈 프로그램 등을 통해 하루.의 비전을 나누고자 합니다.

문화실험실 에서의 전시와 북콘서트, 강연, 영상 상영회, 그리고 돈의문박물관마을의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도 준비 하고 있습니다.



in 하루.순


하루.의 구성원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실력을 쌓아온 전문가입니다.

총괄 기획을 담당하는 윤서연은 건축과 도시설계를 공부하고 역사 도심 환경과 공공 공간의 조성의 관심을 두고

계획 및 실행 과정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문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황주영은 미술과 조경의 경계를 넘나들며

문화사적 관점에서 정원과 공원, 도시를 보는 일에 관심이 많은 조경사 연구자입니다.


공간 계획과 운영을 담당하는 유영수는 건축설계 사무소를 운영하며 주로 도시 재생 프로젝트와 저층 주거지 연구를 해 왔습니다.

문화실험실 의 전시를 담당하는 심주영은 건축과 조경을 공부하고 도시공원 및 공공 공간 기획과 운영에 관련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온실 하루의 헤드 가드너인 조혜령은 정원 연구, 설계, 시공 실무를 하고 있고, 다양한 공공 정원 프로젝트에서 활동했습니다.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thumb.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